- 현실 고객 경험으로 브랜드 경쟁력 세우는 미디어 전문 솔루션 회사_올이즈웰(ALLISWELL)대표 한주원&오민석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제2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선정, 디지털 사이니지, FOOH 등 최근 OOH 시장은 성장과 더불어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크리에이티브한 OOH 캠페인과 뚜렷한 비전으로 업계에서 주목받는 올이즈웰 (ALLISWELL)의 한주원(사진 왼쪽), 오민석(사진...
- [Best Creative]- "세상을 연결하는 창"
- 2021.03.25 12:00 | 광고계동향
- 창" #KCC창호_ “무한 광고 유니버스에 갇힌 성동일”편 KCC창호가 보일러, 음료, 안마의자, 화장품 등 대사만 들어도 떠올릴 수 있는 역대 유명 광고 패러디 영상을 선보여...
- [Cheil Magazine] 사서 고생하니까 행복하다!
- 2017.06.28 12:00 | CHEIL WORLDWIDE
- 즉각적 편리함을 추구하는 세상에서 적당한 불편이 주는 가치는 무엇일까? 뭐든지 즉시 해결되는 세상에서 편리함과 효용성을 포기하고, 자신의 손을 직접 놀려 지속적 만족감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핸드메이드 라이프스타일로 살펴보는 가치 소비 트렌드. ...
- [이달의 광고] 동화약품 부채표후시딘 연고 - ‘부채표후시딘’ 편
- 2015.09.09 12:00 | 광고계동향
- 글 · 정리 ┃ 편집부 어릴 적 친구들과 동네 놀이터를 꽤나 다녀봤던 사람이라면, 부채표후시딘은 매우 친근한 연고일 것이다. 친구들과 놀다 무릎이 깨져서 집에 들어오는 날이면, 어머니는 늘 나보다 더 아파하시며 부채표후시딘을...
- 유머 코드 광고의 일인자들!
- 2009.10.08 12:00 | 광고계동향
- 빅모델이 등장하지도 않는다. 슬랩스틱 코미디가 등장하지도 않는다. 광고를 볼 땐‘뭐야~’ 싶다가 한참 후에 웃음이 밀려온다. 요즘 유머광고들은 직설적이지 않다. 그 아이디어를 익숙한 일상에서 찾기 때문이다. 아이가 쉽게 열을 내는 모습에, 유부남들끼리의 아이디어...
- 추억 속 그 광고는 아직도 내 가슴에
- 2009.07.30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2009년 07-08월, 203호
- 대홍에 몸담고 있기에 광고에 많은 관심을 가지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인지도 모르겠다. 그리고 대홍이 제작한 광고에 유독 시선이 가는 것도 사실이다. 추억 속 광고에서부터 최근 광고까지, 지금껏 제작된 대홍의 많은 광고 중 내게 더 특별한 의미가 있는 광고 몇 편을...